EN
GBP
Your Cart is Empty
But it doesn't have to be.
Continue Shopping.
Added to Cart
Total:
Discount:
Together:
Quantity:
Cart Total:
Checkout
Customers Also Bought:
iHerb Customer Reviews
Reviews
1-10 of 31 total
Languages
Sort By

기다렸던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Posted by 4865219420235088512 on Nov 25, 2016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중 단백질 함량이 높은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오게 되어서 너무나 기쁩니다. 단백질 함량이 우선 스쿱당 27g으로 높고, 건강만을 생각해서 모든것이 무첨가 되어있기에 정말 안심하고 장기간 섭취할 수 있을듯 합니다. 가성비도 좋은편이고 포장도 심플해서 모든것이 마음에 듭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진짜 맛은 적응이 안됨

Posted by 5394048456234011575 on Dec 22, 2016

하... 정말 맛 하나는 끝내줍니다. (눈물나게 ㅠ) 난 그래도 아무리 노맛이라도 애기들 분유맛은 나겠거니 싶었는데 이건 뭐 ㅋㅋ 상상 그 이상의 맛이 나옵니다. 그동안 먹었던 다른 보충제들은 첨가물이 얼마나 많이 들어가있던건지 실감나게 해줍니다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정말 최고입니다!!!

Posted by 5278390225864412478 on Nov 30, 2016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어있지 않아 장기간 섭취시에도 문제없고 맛 또한 저한테는 잘맞네요 그리고 물에도 너무 잘녹아서 더 마음에 듭니다!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나름 만족합니다.

Posted by 5061203594420336918 on Dec 13, 2016

첫제품을 이걸로 시작해서그런지 몰라도 비릴수도 있겠지만 전 별로 거부반응은 없네요. 뒷맛이 깔끔함 단점은 나온지 얼마안되서인지 큰사이즈가 없어서 아쉽네요.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땅끄

Posted by 5579404232619827573 on Dec 13, 2016

땅끄한번믿어봅니다.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좋아요..

Posted by 4971243141394812895 on Dec 19, 2016

제가 다른 보충제를 먹으면 얼굴에 여드름과 소화불량이 있었는데..이거 먹고 나서는 괜찮습니다. 저유당이라 그런가봐요. 단점이라면...생각보다 양이 적고 맛도 없음.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진짜 좋아요 !! 진짜로 ㅠㅠㅠㅠ

Posted by 4973732829936532151 on Feb 24, 2017

많은 프로틴 먹어봤으나 효과가 잘나타났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근데 약간아쉬운건 역시 양이겠죠 하지만 그만큼 가격이 다른것에 비해 낮죠 근데 품절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 한번에 두통씩살꺼니까 제발 입고해줘여 ㅠㅠㅠㅠ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제발 입고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5162644574685733225 on Mar 01, 2017

이 제품이랑 몇몇 제품 재입고가 안되는거 같은데 제발 입고 부탁드려요... 사고싶어요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좋습니다

Posted by 5698646511812067425 on Jan 09, 2017

아무래도 자주 먹어야하는 프로틴인만큼 맛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연한 우유맛이 나네요. 끝맛은 살짝 쓰지만 크게 신경쓰이진 않습니다. 단백질 함량도 높고 당분간 이것만 먹을듯 합니다.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상태 좋습니다.

Posted by 5473502750661141267 on Dec 30, 2016

택배 빠릅니다. 5일만에 왔구요, 거의 아무맛도 안나서 저같은 경우에는 먹기가 너무 편하네요. 소화가 안되거나 불편한점은 없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ㅎㅎ

Verified Purchase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Thanks for your feedback!

1-10 of 31 total

1 2 3 4